빡쳐서" 공유오피스 창업한 최초의 남자
C2O 인사 : 죄송합니다. 나다움 마스터 차마스떼(당신의 나다움을 존중합니다☁️)입니다.
제가 생각하는 창업의 진심이 잘 전달 되기를 바라며, 미인마공을 수련하는 공유오피스 창업에 관한 이야기를 아주 짧게 해보려고 합니다.
"지옥에 들어가는 것처럼 일하라. 1주일에 100시간 일할 게 아니라면 창업은 꿈도 꾸지 마라." 일론 머스크가 한 말입니다.
무자본 창업으로 1,000만원 벌 수 있다는 개소리를 아직도 믿으십니까? 사업의 세계는 전쟁터와 같습니다. 눈에 보이지만 않을 뿐. 피가 남발합니다. 사업이 그 만큼 힘든 것이 현실이라는 이야기입니다. 사업이 장난입니까? 돈 버는게 장난인가요? 본질을 보는 훈련을 하세요.
저는 2020년 07월까지 무일푼 빛쟁이 노숙자였습니다. 그런데 0원으로 시작해서 약 4년 만에 외식업, 임대업, 대행업, 교육업, 판매업 등등 여러 사업을 할 수 있게 되었습니다. 당연히 단 하루도 쉰 적은 없습니다.
중,소형 공유오피스에는 2가지 부류의 사업가가 있습니다. 돈을 어떻게 벌어야 하는지 모르는 사업가와 입주한 사업가를 등쳐 먹으려고 하는 공유오피스.
저도 타 공유오피스를 1년 6개월 정도 경험했습니다. 쇼핑몰 창업 당시 교육을 해준다는 것에 속아 3,000만원이 넘는 돈을 수수료라는 명목하에 합법적으로 빼앗긴 경험을 하게 되었죠. 예를 들어 유통 과정에서 수수료를 챙기는 구조 같은 걸 말하는 겁니다.
그리고 1일 만에 3,000건이 넘는 주문이 들어온 날이 있었는데, 자신들 회사를 통해 사입 하지 않았다는 이유로 택배를 보내지 못하게 하는 사건도 있었습니다. 저는 화가 머리 끝까지 빡이 쳤습니다. 그래서 만약 내가 공유오피스를 창업하면 돈은 없지만 열정 가득한 사업가가 더 잘 될 수 있는 구조를 만들어 봐야겠다고 다짐합니다.
공유오피스는 당신 사업 성공에 관심이 없습니다. 오직 임대료 수익과 당신을 어떻게 이용해 먹을지만 관심이 있을 뿐입니다.
창업을 결심하셨다면 결단하세요. 목표가 정확해야 합니다. 만약 목표가 없다면? 괜찮습니다. 미인클럽 부다페스타가 운영하는 커뮤니티에서 함께 찾아드리겠습니다.
미인클럽 비즈니스 미인계 인벤팅을 통해 어떤 대표님은 대행사로 월1000만원 매출을 달성했습니다. 어떤 대표님은 3천만원에서 5천만원이 넘는 매출 상승을 경험하고 계시며, 어떤 대표님은 네이버 플레이스 후기가 300개가 넘었습니다.
1. 생각은 위대하계
2. 목적은 명확하계
3. 목표는 정확하계
4. 계획은 꼼꼼하계
5. 행동은 단순하계
6. 모든건 나만하계
1인 기업가? 쇼핑몰? 크리에이터 등등 입주 예정인 대표님들?!
뭣이 중헌가요? 돈 벌러 왔으면 돈 버는 행동을 하세요!!
미인클럽 부다페스타는 당신의 매력이 돈버는 자동 브랜드로 전환 될 수 있도록 도움이 되는 미인마공(미니은퇴 인생 마케팅 공략 연구소) 1등 플랫폼이 되겠습니다. 감사합니다. 저의 진심이 창업하는 분들에게 전달되기를 바라며 인사를 마치겠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