입주자만 생각하고 입주자를 위한
공유오피스 같지 않은
'공유Oh!! Piece' 를 만들고 싶었다.
미인마공 자동수익 300 프로젝트
초나노화 취향진담 OKR 신공 '行 • 殞' 퀘스트
인간은 누구나 세상에 필요한 퍼즐 조각과도 같습니다. 한 조각의 퍼즐이 없다면 네모난 세상의 액자는 완성되지 못합니다. 나다움 내면족 욕망의 퍼즐을 완성하기 위해 우리는 셋 중 하나의 인생은 선택해야 합니다.
이끌던가? 따르던가? 꺼지던가?
부자들은 말하기 두려워 합니다. 성공의 진실을. 왜냐고요? 성공의 '7할'은 '운'이며, 나머지 '3할'은 '운' 이기 때문입니다. 즉, 운7운3이라는 말입니다.
저는 이 비밀을 500명 이상의 부자들을 직접 만나고 깨달았습니다. 이후에 이끄는 인생을 선택하여 <행><운>만으로 0원의 자본에서 4년 만에 누적 매출 40억을 달성했습니다.
빛쟁이 노숙자였던 저는 현재 외식업, 임대업, 판매업, 교육업 등등 여러 사업을 직접 운영하고 있습니다.
부자들? 즉, 그들의 성공이 ' 행 • 운 '이라고 말하기 두려워하는 이유는 권위 언어가 사라지기 때문입니다. 하지만 여기서 중요한 포인트가 있습니다. 바로 선 <行> 이 필수라는 점입니다.
사업은 실전입니다. 감 떨어지길 기다리는 '운' 은 존재하지 않습니다. 앞에 선 '行' 이 있음으로 '殞' 을 끌어당길 수 있는 것입니다. 즉 '운'이라는 건 '행'이 함께 해야 성공의 끌어당김이 가능한 것입니다. 행운 퀘스트에서 성공 시크릿을 가치 공유하고, 같이 성장하고, 책임을 함께 하겠습니다. 감사합니다.